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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oytemf38630 작성일18-05-17 14:42 조회23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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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부의 가장 큰 매력이라면 어떤 재료나 양념과도 잘 어울린다는 것이다. 청국장찌개 속에 들어간 날은 청국장의 쿰쿰한 맛을 끌어안고, 갈치찌개를 만난 날은 제 부드러운 속살로 갈치 비린내를 다독거린다. 봄이면 아재는 꽃 당번이었다. 한 잔의 술을 마시거나, 고택의 조용한 방에서 책을 읽거나, 지평선에 앉아보는 일이 불가능한 것은 아니다. 또 그런 일들을 당장 하지 못한다고 슬프거나 불편한 것도 아니다. 그런데 왜 넋두리를 늘어놓는가. 이런 심경의 저변에는 이 사소한 바램들을 이루지 못하는 현실에 대한 나의 배고픔 갗은 것이 뱃속에서 꾸르륵 대고 있다는 것이다. 게다가 그 꾸르륵 대는 소리가 어제오늘 시작된 게 아니라 지난 세월 내 삶을 관통해 왔고, 앞으로의 삶도 지배할 것이란 확신마저 생긴다. 하여 내 넋두리는 당위성을 얻는다. 현재의 삶이 결코 내가 원했던 혹은 원하는 삶이 아니라는 것이다. 그래서 어쩌겠다는 건가. 아라베스크의 문양만큼이나 이국적이고도 음울한 도시. 지금 나는 시에 의지하여 이 좁은 길을 맑게 걷고 있지만, 그 힘은 이러한 「지다 남은 꽃」들이 주는 거 같다. 강한 것에 보다 약한 것에, 풍부한 것에 보다 청빈한 것에, 요염한 것에 보다 가련한 것에, 기름진 것에 보다 애절한 것에, 가진 것에 보다 없는 것에서 영혼의 고향을 찾는 나의 영혼은 아직도 구름이다. 남도로 가는 차창 밖으로 참꽃이 피고 있다. 바람이 분다. 산모퉁이를 따라 바람이 불고 있다. 바람처럼 떠돌던 어재가 나를 부르는 듯 참꽃이 피고 있다. 로트렉은 살아 움직이는 대상에 대한 관심이 남달랐다. 어려서 골절상을 입고 하체가 발육 정지된 기형의 불구자여서 그랬을까? 튼튼한 다리를 가진 말이라든지 캉캉을 추는 무희, 카페나 댄스홀, 사창가, 서커스, 극장 등을 찾아다니며 재빠르게 움직이는 동작들을 냉담한 시선으로 열심히 그려 나갔다. 케리커처적인 데생 기법을 완성된 물랭루주시리즈와 서커스 시리즈가 아직도 전해진다. 로트렉이 그린 창녀들은 타락한 여자도 아니고 구제받아야 할 인간도 아니며, 다만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닌 '창녀'일 따름이라고 한다. 대상으로서의 냉철한 표현을 추구했다는 것이 되리라. 3c31f53bb44c2b1ae2e41cc9194244ac.jpg
이미 내 다정한 이웃 아저씨요 내 사촌이며, 시집간 언니를 끔찍이도 자위기구 오나홀사이트 남성자위용품 골고루 쳐다볼 틈 없이/ 아주 잠깐이더군/ 세밑에 소식을 준 뒤 보름이 지나도록 벗에게선 기별이 없다. 통화도 되지 않는다. 남도를 한차례 둘러보았으면 하더니 이 겨울에 나그넷길에라도 오른 걸까. 손 전화도 쓰지 않는 사람이라 소식 취할 방도가 막연하다. 무소식이 희소식이라 자위하며 일전 받은 서신을 꺼내 다시 펼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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